빙그레가 일을 냈다. 바나나우유의 후속작? 메론맛우유를 출시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나도 한 번 먹어볼려고 구입했다. 요즘 출시기념으로 좀 저렴하게 팔고 있는듯.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뭐 스테디셀러로 유명하다. 20년도 넘은듯. 메론맛우유도 빙그레의 효자상품이 될 수 있을까?





먹어보니 메로나를 우유에 녹인 맛? 딱 그런 맛이다. 아니면 메로나 녹인거? 맛있긴 한데 너무 기대를 한건지. 그냥 쏘쏘 했다. 그냥 딱 메로나맛. 알고 있던 맛이라서 좀 실망이 된듯. 그래도 맛있긴 맛있음.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파리바게뜨가 일을 냈네요. 진짜 환상적인 케이크를 출시했는데요. 이름하여 순수우유케이크. 유기농 우유로 만든 케이큰데 별다른 데코레이션도없이 그냥 케이크로만 승부를 봤네요. 





진짜 깔끔해보이는 순수우유케이크. 가격은 25,000원. 케이크 가격치고 싼편은 아니죠? 



진짜 새하얗네요. 



저 놀라운 우유크림의 두께. 딱 생크림 케익의 맛인데 고소하고 맛있다고 난리입니다. 




클릭하시면 파리바게뜨 순수우유케이크 정보로 넘어갑니다

순수우유케이크 사러가기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를 주문했다. 맨날 불고기나 슈퍼슈프림만 먹었었는데 시카고 피자는 처음. 기대반 걱정반인 마음으로 주문했다. 그래도 피자 치즈는 이마트가 믿을만 하기에. 전에 방송에서 봤는데 다른 곳은 치즈에 기름이 들어가있지만 이마트는 100% 우유치즈를 사용하고 있었다.

 

 

두근두근 과연 어떤 맛일까? 가격은 15,000원. 홀밀크치즈. 완전 우유치즈라는 얘기.

 

 

와우. 시카고 치즈 피자 답게 치즈양이 장난아니다.

 

치즈 두께좀 보소. 와우. 근데 약간 식은듯해서 나는 피자를 전자렌지에 1분 좀 안되게 돌렸는데 치즈가 죽죽 늘어지는게 아주 예술이었다. 돌려먹는걸 추천. 그래야 녹은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음. 치즈 안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비추.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구 수성1가에 있는 까페 JAE. 디저트 가게들이 많지만 인공색소와 방부제를 쓰지 않는 착한 롤케익가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가격은 하나에 3200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어려운 방법으로 수제로 만드니까 가격에 대한 욕심은 접어야 될듯. 



색감도 너무 예쁜데 인공색소가 아닌 천연으로 색을 낸다니 정말 노고가 대단.



맛도 끝내준다. 특히 롤케익 안의 생크림이 정말 예술. 부드러운 식감. 




깔끔하고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까페 'JAE' 한번 들러보시길.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힙합가수 데프콘과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3차대전버거’를 앞에 두고 치열한 먹방 대결을 치렀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프콘과 육중완이 이태원의 한 유명 수제버거 가게를 방문하는 에피소드가 나왔는데요. 이곳은 '밤스버거'(BOMBSBURGER)라고 엄청난 크기의 햄버거를 파는 이태원 수제버거 가게입니다. 보통 햄버거는 손으로 쥐고 먹어야 하는데 여긴 칼로 썰어서 찍어 먹어야 하는 가게죠. 





데프콘과 육중완 두 사람은 마치 경쟁하듯 엄청난 크기의 햄버거를 주문했습니다. 특히 데프콘은 ‘3차 대전 버거’라는 어마어마한 메뉴 이름을 보자마자 ‘3차 대전 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방송에 등장한 ‘3차 대전 버거’는 유난히 큰 크기와 엄청난 양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먹방' 대결의 승리는 육중완이 가져갔습니다. 육중완은 데프콘보다 더 많은 양을 빨리 먹어치웠기 때문이죠. 두 사람은 음식을 끊임없이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얘기를 꺼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엄청난 비주얼의 3차 대전 버거. 




밤스 버거는 호주산 청정우 목심만을 사용하고 패티는 100% 수제로 매장에서 매일 아침 만든다고 합니다. 몸매에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려는 밤스 버거. 하지만 칼로리는 절망.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수제만두가 일품인 전주한옥마을 만두맛집 '다우랑'. 전주에 오면 빼놓지 말고 가봐야할 맛집 중의 하나다.







얇은 만두피에 정성스럽게 넣은 재료들. 속이 꽉차 보이는게 정말 맛있어보인다.




종류도 다양하다 군만두에 물만두에 찐만두 게다가 안에 넣은 재료들도 가지가지.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만두계의 베스킨라빈스.




고기에 김치에 새우에 부추에 만두 종류도 다양하고 게다가 하나하나 다 맛이 기가막히다. 











얇은 만두피도 있고 두꺼운 피도 있고 정말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철판 군만두도 맛이 일품. 



전주에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들르길 추천하는 수제만두가게 '다우랑'.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치즈곱창 요즘 대세죠. 까치산 곱창집을 이어서 이번엔 강서구 거북곱창입니다. 치즈양이 상당하죠? 치즈곱창하면 가운데 찔끔들어있는걸 생각하는데 여긴 다릅니다. 치즈가 한가득. 먹을 때마다 죽죽 늘어나는 치즈곱창. 





다른 반찬들도 맛이 예술이죠. 치즈곱창 가격은 8000원.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버거킹에서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불고기버거 1900원 행사를 하길래 4월 1일날 딱 버거킹을 들렀다. 



후후 너무 과대광고같은 불고기버거 이미지사진. 저렇게 패티가 두껍진 않은데.



불고기버거 오랜만에 먹어봅시다. 아쉬워서 아이스크림도 하나 시켰다. 버거킹은 콘이 안되서 좀 아쉬움. 




얇게 썰려져있는 양상치. 양상치양은 3사 최고인듯.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이렇게 3사.




한입 베어물자 입안 가득히 퍼지는 그릴향. 이맛에 버거킹 오지.



버거킹 아이스크림. 근데 약간 카라멜맛이 많이 난다. 아이스크림은 맥도날드가 진리인듯.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