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여신 예정화 피트니스 사진입니다. 투데이 피트니스 방송중인 모습인데요. 예정화 정말 예쁘네요. 미모에 몸매에 빠지는데가 없음. 진짜 일반인 여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페이스북 여신 예정화입니다. 투데이 피트니스에서 환상적인 몸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죠. 페이스북을 달군 사격녀로도 유명한 예정화입니다. 그분이 바로 이분.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예정화. 투데이 피트니스의 바로 그녀 예정화입니다. 페북여신으로도 유명한 그녀. 투데이 피트니스에서 피트니스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죠.

 

 

 

 

 

 

얼굴도 예쁘고 몸매 쩌는 예정화. 진짜 몸매 예쁘네요.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hfdud42 2014.04.07 20: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역에서 왠 후광이 비치는 여자 지나가길래 가까이 쫓아가서 봤더니 세상에나 예정화씨더군요..ㄷㄷ 사진으로만 봤을땐 사진을 참잘찍었구나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보니 사진보다 몇십배는 더 예쁘더군요 진짜 심장멎는줄 .

  2. 유현이에용 2014.04.08 0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분 운동영상 더 볼수 없나요??
    진짜 레깅스 핏이 장난아니네요
    여잔데도 계속 보게되네용 진짜 팬될듯...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