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아나운서 수영복 사진입니다.

출발드림팀에 출연해서 수영복 몸매를 자랑한 오정연 아나운서.

예전에 발레? 를 했었다죠?

몸매가 정말 예쁘네요.





예전에 배운 발레 수업이 아직도 몸에 남아있는 오정연 아나운서.

선이 곱네요.





각선미 쩌는 오정연 아나운서.








이렇게 예쁜 여자를 왜 놓쳤을까요?

오정연 아나운서 수영복 몸매가 근사하네요.





이건 예쩐에 골든벨에 나온 오정연 쩍벌사진.




이건 화제가 됐었던 오정연 아나운서 리듬체조 사진.

와우... 오정연 아나운서 유연성이 대단한데요?




[또 볼만한 글]


2014/09/18 - [걸그룹] - F(X) 크리스탈 몸매, 정수정 몸매, 다이어트 자극사진, 여자들 기죽이는 크리스탈 몸매 사진


2014/09/18 - [걸그룹] - AOA 초아 엉덩이, AOA 초아 뒤태, AOA 엉덩이, AOA 초아, 걸그룹 AOA 초아 움짤+사진


2014/09/11 - [여자아나운서] - 장예원 초미니, 장예원 아나운서, 아나운서 몸매, 대세녀 장예원 아나운서 초미니 사진


2014/09/05 - [걸그룹] - AOA 민아 노출, AOA 민아 허리, AOA 몸매, 미모쩌는 걸그룹 AOA 민아 고화질 사진


2014/09/04 - [솔로여가수] - 바다 몸매, 바다 노출, 바다 글래머, 시선 사로잡는 몸매 바다 '서울 드라마 어워즈'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김규리 부산국제영화제 '화장' 기자회견 사진입니다.

김규리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를 입고 참석했네요.



여배우의 각선미 클라스... 

와우... 김규리 날이 갈수록 더 예뻐지는듯...







이날 김규리는 기자회견장에서 눈물을 보였는데요.

같이 연기한 배우 김호정의 투병에 대한 이야기를 갑자기 들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여배우의 눈물... 이걸로 오늘은 성공?






쭉 뻗은 김규리의 각선미.

와우... 몸매 정말 예쁘네요.









이것이 바로 여배우의 몸매다!

김규리 초미니 드레스로 몸매를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김규리 넘 예뻐요!



[또 볼만한 글]


2014/10/01 - [걸그룹] - 정하나 몸매, 시크릿 정하나, 시크릿 정하나 몸매, 시크릿 정하나(징거) 드립걸즈 시사회


2014/10/01 - [생활정보] - 1억 만들기, 목돈 만들기, 월급에 따른 적금방법, 1억 만드는 법, 1억을 만들기 위한 시간


2014/10/01 - [솔로여가수] - 나비 초미니, 가수 나비 초미니, 나비(안지호) 몸매, 숨겨진 보물 가수 나비 사진


2014/09/04 - [전국맛집] - 생생정보통 치즈불곱창, 홍대 치즈불곱창, 생생정보통 홍대맛집 통모짜렐라치즈 '교수곱창'


2014/09/03 - [걸그룹] - 걸스데이 혜리, 혜리 물오른 미모, 걸스데이 혜리 각선미, 혜리 초미니 사진모음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