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주문했다.

오늘은 화요일 바로 인터넷 방문포장 40% 날이니까 특별히 비싼걸로... ㅋㅋ

33,000원짜리 피자를 20,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너무 좋은 화요일.

다음달이면 도미노 VIP 등급이던데 뭐 더 좋은게 있나?



암튼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후기.

브라질 음식 슈하스코에서 따온 피자인데 

안창살 스테이크가 골고루 뿌려져 있고 엔젤스노우란 치즈가 그 위에 살짝 뿌려져 있다.



원래 나는 오리지날 스테디셀러 피자만 먹는데

이건 맛이 꽤 괜찮았다.

이것저것 섞여서 별로일줄 알았더니 맛있었음.



근데 이 빵은 좀 실망...

안에 뭐가 들은건줄 알았더니 그냥 꽃빵? 느낌.

그래서 밀가루맛도 강하고... 물론 위에 뿌려진 치즈랑 같이 먹으니 맛있긴한데 좀 배부른 느낌.



이 풍성한 토핑을 보라...

맛은 보장한다. 그런데 화요일에 시키시길...

33,000원 주고 먹을건 아닌듯...



[또 볼만한 글]


2014/08/05 - [사건사고] -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김해 여고생, 김해 살인사건 전과25범의 흉악범 범죄를 방치한 것!


2014/08/06 - [치어리더] - 한화 치어리더, 한화 치어리더 노출, 한화 치어리더 몸매, 앗? 방송사고? 치어리더 노출


2014/08/06 - [걸그룹] - AOA 와팝, AOA 와팝 콘서트, AOA 짧은 치마, 와팝 콘서트 AOA 몸매 사진모음


2014/08/06 - [여자아나운서] - 배지현 아나운서, 배지현 스타킹, 배지현 초미니, 배지현 에이핑크의 쇼타임 진행사진


2014/07/31 - [여배우] - 최윤슬 몸매, 최윤슬 시스루, 최윤슬 초미니, '놈이 온다' 최윤슬 사진모음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배지현 아나운서 에이핑크 쇼타임 진행사진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역시 각선미가 예술이네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스타킹 각선미 보기 좋네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배지현 아나운서.




타이트한 원피스가 배지현 아나운서의 몸매를 그대로 보여주네요.




초미니 의상 때문에 엉거주춤하는 배지현 아나운서.



[또 볼만한 글]


2014/08/05 - [솔로여가수] - 아이비 시카고, 아이비 뮤지컬, 아이비 초미니, 시카고 뮤지컬 아이비 파격 초미니 사진모음


2014/08/05 - [사건사고] -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김해 여고생, 김해 살인사건 전과25범의 흉악범 범죄를 방치한 것!


2014/08/06 - [여배우] - 신세경 몸매, 신세경 타짜. 신세경 글래머, 타짜 시사회 신세경 사진모음


2014/08/06 - [치어리더] - 한화 치어리더, 한화 치어리더 노출, 한화 치어리더 몸매, 앗? 방송사고? 치어리더 노출


2014/08/04 - [전국맛집] - 대구 센도리, 대구맛집 센도리, 대구 바닷가재 음식점, 대구 센도리 가재요리 사진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AOA 와팝 콘서트 사진입니다.

AOA 초아로 먼저 시작!

AOA 초아... 완전 여시임...






너무 예쁜 AOA 지민.

키는 작아도 비율이 좋은 몸매.





AOA 초아는 딱 적당한 스타일.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키도 적당하고.




요즘 대세 AOA 혜정.

몸매는 혜정이가 최고인듯.








막짤은 AOA 혜정 뒤태.

사람 잡는 뒤태네요.



[또 볼만한 글]


2014/08/05 - [방송인] - 이혜원 노출, 이혜원 몸매, 미스코리아 이혜원, 안정환 부인 이혜원 과감한 노출


2014/08/05 - [사건사고] - 윤일병 사건, 윤일병 사망사건, 28사단 윤일병 사건 가해자, 윤일병 사건 폭행


2014/07/18 - [모델] - 천이슬 민낯, 남심을 녹이는 여신미모 해피투게더3 천이슬 민낯공개 사진


2014/07/17 - [스포츠선수] - 박지성 웨딩화보, 눈물로 떠나보내는 지성팍.. 김민지 박지성 웨딩화보


2014/07/15 - [여배우] - 신지수 핫팬츠, 매끈한 핫팬츠 각선미 신지수 핫팬츠 사진모음 '기성용 결혼식'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한화 치어리더 노출이 화제입니다.

의도치 않은 노출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한화 치어리더.

이건 카메라의 위치가 좀 부적절했네요.







그건 그렇고 몸매가 정말 예쁜 한화 치어리더들.




물론 속옷은 아니고 속바지지만 

이렇게 보여지면 오해를 살듯 하네요.






카메라 성님들 좀 잘해 봅시다.

치어리더들 밑에서 찍지 말고...




[또 볼만한 글]


2014/08/05 - [방송인] - 이혜원 노출, 이혜원 몸매, 미스코리아 이혜원, 안정환 부인 이혜원 과감한 노출


2014/08/05 - [사건사고] -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김해 여고생, 김해 살인사건 전과25범의 흉악범 범죄


2014/08/06 - [여배우] - 신세경 몸매, 신세경 타짜. 신세경 글래머, 타짜 시사회 신세경 사진모음


2014/08/04 - [개그우먼] - 장윤희 초미니, 개그우먼 장윤희, 장광 딸 장윤희, 미모의 30살 개그우먼 장윤


2014/08/04 - [전국맛집] - 대구 센도리, 대구맛집 센도리, 대구 바닷가재 음식점, 대구 센도리 가재요리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세경 몸매 사진입니다.

타짜 시사회에 초미니를 입고 온 신세경.

초미니에 가슴이 파인 원피스라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네요.









너무 짧은 의상 때문에 노출이 신경쓰이는 신세경.

담요는 필수죠.




와우... 여전히 글래머러스한 그녀의 볼륨감.

엄청나네요.

신세경 역시 원조 글래머.





약간 살이 오른것 같기도 하고.

시사회 이 날 신세경 생일이라 케이크를 받았다네요. ㅋㅋ








[또 볼만한 글]


2014/08/05 - [방송인] - 이혜원 노출, 이혜원 몸매, 미스코리아 이혜원, 안정환 부인 이혜원 과감한 노출


2014/08/05 - [솔로여가수] - 아이비 시카고, 아이비 뮤지컬, 아이비 초미니, 시카고 뮤지컬 아이비 파격


2014/08/05 - [사건사고] -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김해 여고생, 김해 살인사건 전과25범의 흉악범 범죄


2014/08/04 - [방송인] - 장윤희 드레스, 장윤희 몸매, 장윤희 레드카펫, 미스코리아 장윤희 사진모음


2014/07/31 - [방송인] - 최송현 몸매, 최송현 초미니, 최송현 스타킹, 최송현 각선미 사진 '타워 시사회'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