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남자분들 라라코스트 이런데 가서 뭐 먹어야 될지 모르시겠죠? 이거 드세요. 이거면 실패는 없습니다. 그나마 이게 제일 낫습니다. 


자 첫번째 관문 스파게티.


스파게티 잘못 고르면 느끼하고 양도 적어서 먹은 것 같지도 않고 그렇죠? 자 이건 봉골레 크림 불고기 스파게티 입니다. 봉골레 스파게티는 대부분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서 잘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저 불고기 저게 또 예술입니다. 약간 연탄불고기 맛 나게 구워줘서 맛있어요. 그냥 크림 스파게티 시키면 실패입니다. 봉골레 크림!



두번째 관문 스테이크. 


대략 라라코스트 여기 스테이크는 손바닥만하게 나옵니다. 그걸 뭐 썰어먹겠다고 칼을 주는지 원... 그냥 포크로 찍어서 씹어먹으면 5분만에 식사 끝나는건데. 암튼 떡갈비 스테이크 요걸시켜보세요. 이건 일단 크고 맛도 괜찮습니다. 물론 가격은 제일 비싼걸로 기억하네요. 그래봐야 9,900원.



세번째 관문 필라프(볶음밥)


나는 진짜 배부르게 먹고 싶다 하는 분은 해물 필라프를 시키세요. 이렇게 생긴걸로. 이거는 거의 밥이 2공기정도 들어간듯 합니다. 양도 많고 간도 적절해서 만족할만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애기엄마들 때문에 고문 당하고 계신 애기아빠들 또는 남자친구 여러분들. 도움이 되셨나요?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도현 2014.08.10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굿

  2. 김도현 2014.08.10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림스파게틴가요?

  3. 김도현 2014.08.10 2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림스파게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