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싸게 먹는 법. 사실 요리조리 알고보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그리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아웃백. 진짜 어제 먹다가 배 터지는 줄 알았다. 간 인원은 4명. 아이까지 포함하면 5명이지만 100일된 아기라서...




헤헤 맛있는 아웃백빵.



일단은 아웃백 싸게 먹는 법의 가장 기본은 이벤트다. 요즘 어린이날 이벤트로 어린이와 같이갈 경우 키즈메뉴를 무료로 하나 먹을 수 있다. 우리는 키즈메뉴중 찹스테이크를 골랐다. 


그리고 아웃백 추천메뉴는 싸게 보이지만 사실 별로 싸지 않다. 그리고 메뉴구성도 그다지 훌륭하지 않음. 게다가 아웃백 추천메뉴에는 쓸데없이 음료와 스프가 포함되있기 때문에 스프랑 음료값 아끼면 사실 메뉴하나 가격이 나온다. 그래서 추천메뉴는 그냥 패스. 음료는 4명갈 경우 에이드 한 잔시키면 탄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음료는 그거면 충분하다. 뭐 탄산마시러 아웃백 온것도 아니고. 에이드한잔 약5900원정도. 그거면 음료끝. 스프는 필요없음. 


그래서 우리가 어제 고른 메뉴는 베이비립 550g(약 37,000원) 랑 기브미 파이브(약30,000원). 여기다 에이드한잔만 추가했다. 여기다가 기념일쿠폰! 이것도 기본중의 기본인데. 아웃백 부메랑회원에게는 기념일쿠폰을 준다. 1년에 한개씩 쓸수 있는데 메뉴는 4-5가지? 정도에서 고를 수 있다. 이것로 쿠카부라윙을 시킴. 


그러니까 어제 총메뉴는 베이비립, 깁미 파이브, 쿠카부라윙, 키즈찹스테이크, 에이드. 이렇게 시킨거다. 4명이서 이걸 다 먹음. 얼마나 배불렀을까? 또 비씨카드 무조건 10,000원 할인! 4명이서 6만원대로 아웃백에서 실컷 배터지게 먹었다. 


뭐 할인카드는 정보많으니까 굳이 그런정보는 안씀. 요정도만 알아줘도 아웃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비씨카드 할인은 어버이날 전까지만 적용. 그런데 종종 이런 이벤트를 하기 떄문에 뭐 굳이 이 날 아니더라도 그날그날 이벤트 알아서 가면 된다. 다음 주 부터는 어버이날 이라고 메뉴하나 50%해주던데. 이것이 바로 아웃백 갈 기회! 비싼거 시켜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 어서가세요.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