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근육질 몸매로 화제의 중심에 선 김기리의 새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에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김기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평소 코믹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모습과 달리 다소 진지하면서도 사뭇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놀라운을 자아냈습니다. 더욱이 군살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갈라진 근육들이 그의 노력을 짐작케 했죠.

소속사에 따르면, 김기리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총 77일 동안 트레이너와 꾸준히 운동하며 몸을 단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연예인이나 개그맨 이전에 진짜 남자로서 한번쯤 몸을 키워 보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서른 살이 된 새해를 맞아 작은 목표부터 미뤄뒀던 것들을 이뤄나가고 싶었고, 그 중 하나인 ‘몸 만들기’를 곧 바로 실행에 옮기고자 평소 친분이 있던 트레이너 숀리 형에게 연락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힘들었던 운동 과정에 대해서는 “철저한 규칙하에 생활했다. 지금까지 겪었던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다”며 “식단을 직접 챙기면서 오히려 아침 일찍 일어나 요리를 해먹는 습관도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자신의 몸매가 화제가 되자, 김기리는 “운동을 처음 해봤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고 가치가 있는 시간이었다. 어제 방송 이후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이뤄 낸 목표처럼, 다음에 무슨 일을 하든지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희극인으로서도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웃음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김기리의 변신에 처음부터 함께한 트레이너 김영재는 “처음 체지방 측정을 했을 때는 15%까지 나왔었는데,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면서 체지방률 4%까지 낮췄다”며 “이 수치는 보디빌딩 시합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체지방률이다. 김기리의 노력 덕분에 선명도가 뛰어나고 예쁜 근육을 만들 수 있었다”고 칭찬했습니다. 진짜 김기리 대단한듯. 77일만에 몸 완성이라니.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