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벌어볼까 해서 여러광고사이트를 찾아봤는데 애드센스를 제외하고 그중에서 스폰서애드가 제일 괜찮은것 같다. 어떤 사이트는 몇달째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고 있고 어떤데는 광고수익이 어떻게 계산이 되는지 분명히 클릭도 있고 노출도 있는데 광고수익은 책정이 안되는 이상한 데도 있다. 물론 애드센스는 꼬박꼬박 잘 챙겨준다. 국내 사이트 중에선 스폰서애드가 광고수익도 높고 괜찮은거 같다. 





그리고 요즘 리타겟팅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스폰서애드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100% 당첨 가능하고 1등에겐 10만원에 달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하니 한 번 참여해볼 것. 지금 내 블로그는 아직 방문자수가 적은데도 수익이 꽤 나고 있다. 수익이 꽤 잡힌다는거는 클릭율도 높다는 얘기고 정직하게 광고수익을 적용해준다는 얘기. 어떤 사이트는 노출과 클릭이 있는데도 수익이 안 잡히는 진짜 엉터리같은 광고사이트도 있다. 아마 꽤 될거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좀 다르다. 정확하게 수익을 내주는듯. 


나는 현재 티스토리에서 연동되는 애드센스와 올블릿 그리고 스폰서애드 이렇게 3개의 광고를 올리고 있다. 이 3곳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곳인거 같다. 신뢰할 수 있다는 말은 광고비를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는거? 사실 올블릿도 별로 신뢰할건 못되지만 일단은 다음 티스토리와 연동되있으니 좀 더 나을 것 같다.(현재 올블릿은 광고 오류? 를 해결한답시고 광고비를 지급하지 않고 있음.)


클릭>> 스폰서애드 바로가기



스폰서애드가 리타겟팅 서비스를 오픈했다.


*리타겟팅 서비스란?
방문자가 스폰서애드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을 한 후 회원님의 블로그(사이트)에 접속하면
스폰서애드 배너에 방문했던 광고주의 배너가 노출되는 방식


다양한 매칭 기술을 통해 수익 높은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 현재 리타겟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포스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폰서애드를 소개하는 포스팅 작성 후 포스팅 URL만 등록하면 참여 끝.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