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을 남겨주세요!

  1. 게시자 2014.10.06 15:3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하께서는 일베출처의 김현중 패러디물을 귀하의 인터넷공간에 게시하셨습니다. 김현중씨 사건은 경찰 조사결과, 4건의 혐의 중 3건이 무혐의, 특히 패러디의 주대상이 되는 6주 및 갈비뼈 상해와 관련한 혐의는 ‘공소권없음’, 즉 혐의를 찾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났습니다(10월1일자 기사). 위의 상해혐의는 고소인의 소취하와는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조사가 진행된 바, 이번 결정은 혐의의 진위여부에 대한 경찰조사의 최종 결과입니다. 이제 김현중씨가 처음부터 밝힌 고의가없는 쌍방몸싸움 한 건만 마지막 조사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상하게도 대부분의 언론이 그가 주요 혐의를 벗은 사실을 보도하지 않고 마치 모든 혐의가 다 인정된양 보도하고있어, 대중은 여전히 그를 억울한 혐의들과 연관짓고 있습니다.

    김현중팬덤에서는 이처럼 배후를 알 수 없는 세력에 의해 촉발된 김현중씨에 대한 무고한 마녀사냥의 결과물인 패러디물의 초상권 및 명예훼손을 심각하게 인지하며, 이에 대한 형사고발을 준비중입니다.

    우리 대중문화계에서 이처럼 악의를 품은 일방적 여론조작에 의한 억울한 희생자 만들기는 반드시 근절되어야합니다. 이에 동의하신다면 게시물을 즉시 삭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합리적 판단을 믿습니다.

  2. DW 2014.05.09 10:59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십니까 두원공과대학교 항공서비스과입니다.
    블로그에 저희 학과 관련 게시하신 글을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 현재 당사자들도 많이 반성을 하고 있고, 후배님과도 좋게 풀린상태입니다.
    또한 후배님 부모님과도 당사자들이 좋게 얘기를 끝낸 상태이고, 친 언니 동생처럼 학교생활 다들 잘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 글로 인해 학교측 관계자들과, 교수님들, 재학생들이 너무 힘들어 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폭행을 당한 학생도 있었고,, 후배가 학교를 관뒀다는 유언비어까지 돌고 있습니다.
    이번일이 이렇게 크게 퍼져서 저희도 정말 당황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학과 내에서는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고,

    블로그 게시글 내에 선배님들이 나누신 캡쳐 내용은 4월 30일에 게시된 일이고 최근에 게시된 글이 아닙니다. 졸업생과 12학번 학생과의 대화 내용입니다.
    이미 교수님들께서 조치를 취하고, 다들 자숙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