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보고 난 뒤의 궁금증... 쟤는 대체 누구지? 이번편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는데 영화를 보다보면 정신이 없어서 생각할 겨를이 없다. 그래서 엑스맨 캐릭터 정리를 해봤음.


1. 비숍


다른 돌연변이의 에너지를 흡수해서 다시 자기가 쓸 수 있도록 하는 능력. 이번 영화에서 총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쏘던데 센티넬이 워낙 막강해서 큰 위력을 못봤음... 원래 흡수한 능력을 몇배로 증폭시키는데 가진 능력에 비해 좀 약하게 표현된것같다. 퍼스트 클래스의 세바스찬 쇼우와 비슷한 능력인데...



2. 퀵실버


이번 편 최대의 간지 캐릭터 퀵실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다. 단지 그걸로도 충분. 단 1초도 안되는 순간을 10분 정도로 쪼개서 쓸 수 있는듯. 더 빠르게도 움직일 수 있을 것 같다. 여유가 있는걸 보니...


워작에선 초음속 캐릭터로 나온다. 시간여행도 가능하다니 그의 속도는 뭐 말이 필요없을듯. 그런데 비슷한 능력의 플래시보단 느리게 설정되어 있다. 



3. 블링크


이번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블링크. 공간이동을 할 수 있다. 텔레포트. 차원의 문을 열어서 원하는 공간으로 보내는 능력. 신체의 일부분만 이동시킬 수도 있다. 덜덜... 원작에선 피부가 분홍색인데 영화에선 그냥 나옴... 중국여배우 판빙빙이 나와서 화제였다. 




4. 썬스팟


태양열 흡수, 비행, 초인. 머리가 열 때문에 그슬린걸 표현하려는지 곱슬곱슬. 영화 속에서 비숍이 썬스팟! 이라고 외치던게 기억난다. 파이어맨과 능력이 겹치는데 온몸을 뜨겁게 할 수도 있고 날 수도 있다. 파이어맨보다 더 능력이 좋은편.



5. 워패스


원작에선 엄청난 전투능력을 보여주는 워패스. 약간 적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자처럼 나왔는데 원래는 초인적인 힘과 강력한 신체 비행능력 회복능력등 전투에 최적화된 능력을 보여주는 캐릭터. 워낙 막강하게 표현된 센티넬과 싸우느라 약해보였음. 원작에선 박수 한번 치는걸로 센티넬 폭파...



6. 콜러서스


능력은 알다시피 쇠로 변하는 신체와 강력한 힘. 만화에선 울버린을 먼 곳으로 빠르게 던질 정도로 힘이 좋음. 그리고 총알도 뚫지 못하는 강력한 신체. 약간 탱커 캐릭터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센티넬 앞에선 무력하게 무너지던 그의 모습이 안타까웠음. 엑스맨에 자주 나오긴 하는데 비중이 너무 적어...



7. 울버린


엄청난 재생능력. 주먹에서 나오는 클로 같이 생긴 뼈칼. 강인한 신체. 사실 아다만티움 칼날이 그의 능력중 하나였는데 원래 그의 능력은 아니고 스트라이커 대령덕분에 생긴 능력. 그런데 이번편으로 그게 없어지는거 같던데... 그리고 뛰어난 격투술이 그의 능력. 몸이 불타 사라지는것보다 빠른 재생능력으로 피닉스 앞에서도 홀로 서있을수 있는 강력한 능력의 소유자. 능력자체는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데 엑스맨에서 이상하게 비중이 엄청나다. 늘 주인공. 이번편에서도 역시 주인공.



8. 아이스맨


이번편에서 좀 간지나게 변한 아이스맨. 수염이 있어서 좀 더 강해보이는 모습으로 나왔음. 원작에선 오메가 레벨로 나오는데 아직 그 정도까지는 못간거 같다. 스톰보다 강력한 레벨인데 아직 그정도는 아닌듯. 만화에선 주변 사람의 체내수분을 말려버릴 정도로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엑스맨에선 아직 그정도로 비중을 주지 않는듯.



9. 스톰


각종 기상변화를 다루는 능력. 약간의 비행능력도 있는듯. 개인적으로 스톰은 머리 길 때가 제일 예뻤음... 왜 머리 자른겨 ㅠㅠ



10. 키티


물체 통과능력, 일체화능력, 시간여행. 키티와 함께라면 물체를 통과할 수도 있고 시간여행도 가능하다. 물론 정신을 통해서만. 이번편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자로 나온 키티. 섀도우캣이라고도 불림.




11. 미스틱


신체변형능력. 뛰어난 격투술. 이세상 누구로든지 변할 수 있음. 실제로 대통령으로도 변해서 미사일을 쏘게 만든 적도 있다. 엑스맨에서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 




12. 트라스크


돌연변이는 아닌데 그냥 비중이 쎄서 넣었음. 뛰어난 과학자. 센티넬을 만든 장본인.



13. 비스트


말 그대로 짐승으로 변함. 뛰어난 신체능력과 힘을 보여준다. 힘으로는 울버린도 상대가 안되는걸로 나왔음.



14. 프로페서X(찰스)


정신지배능력. 상대방의 정신을 지배할 수 있고 마음을 읽을 수도 있다. 정신에 관해선 찰스가 독보적인 존재. 



15. 매그니토


쇠를 지배하는 능력. 금속으로 된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다. 얼마나 강력한지 이번편에선 운동장을 들어올렸음... 



이번편 최강의 적 센티넬.

사실 이 센티넬과의 싸움을 보고 싶었던건데

이상한 휴먼 다큐가 되버렸음...

제발 이러지 좀 마라...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