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페이지 화보입니다. 새로운 WWE 챔피언 페이지(Paige). 미모도 상당하네요. 프로레슬링 전문 매체 프로레슬링 뉴스레터(http://wrestlingpaper.com/)는 WWE 산하 NXT 디바인 페이지가 레슬매니아 30이 펼쳐진 다음날인 지난 4월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스무디 킹 센터에서 열린 WWE RAW에서 AJ 리를 꺾고 새로운 WWE 디바스 챔피언에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미 어린 나이로 WWE의 여성 디비전을 제패한 페이지는 "스스로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나이와는 상관없이 뭐든지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이들에게 알리고 싶다"며 "자신의 꿈을 좇고, 변하지 말길 바란다"고 조안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라이트 훅을 날리는 법도 알아둬야 한다"는 프로레슬러다운 조언 역시 잊지 않았습니다.

만 21세의 페이지가 보여준 성과는 그야말로 대단합니다. WWE는 홈페이지를 통해 페이지의 WWE 디바스 챔피언 획득을 계기로 그간 WWE에서 각 부문 최연소 챔피언들을 특집 조명했으며 페이지를 헤드라인에 내세우기도 했는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권영훈 2015.09.02 0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페이지 화보 엄청 예쁘게 찍엇당 예쁘당~!!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