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야시장! 을 방문해봤습니다. 근데 밤에 간게 아니라 그냥 시장거리... 라고 해야겠네요.



가는 길목인데 찻집이 있네요. 대만에 찻집이 참 많습니다.





시장 입구입니다.



어째 문을 아직 안연데가 많네요. 밤에 열려나...



국수집입니다. 우육국수를 팔았던 것 같네요.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대만에 파인애플 과자를 파는데가 되게 많더라구요. 펑리수라고 하는데 맛은 좋아요. 대만 오면 하나씩은 다 들고가는듯...




역시 찻집...





여긴 기념품가게인데요. 펑리수부터해서 각종 과자들이 팔더라구요.





말린 과일들을 팔던 가게







제가 좋아하는 버블티 가게입니다. 초콜렛으로 주문했는데 맛이 어떨지...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싼 편입니다. 저 가격에 40을 곱하면 한국돈으로 보시면 되요. 그러니까 대략 1500-1600원대에 버블티를 팔고 있는거죠. 우리나라에선 5000원... ㅠ 나쁜놈들



버블티! 맛은 홍차맛이 강한 그런 맛.






이 집은 닭강정이 대박이었죠. 진짜 맛있음. 향신료가 좀 강한데 와우...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도 바삭하고.





대만은 오토바이를 많이 타더라구요. 출근길에 오토바이가 떼를 지어 다니는거 보고 놀랬더랬죠...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먹을 것도 먹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