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를 봐도 이해되지 않는 소녀시대 효연 경찰신고 사건. 과연 진실은 뭘까? 우선 기사전문을 살펴보면 이렇다. 


신문기사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25)을 폭행 혐의로 고소한 남자는 단순한 지인이 아니라 2년 동안 사귀어 온 남자 친구로 드러났다. < 스포츠서울닷컴 > 이만우절인 지난 1일 터진 소녀시대 멤버 폭행 혐의 내용을 추적 취재한 결과, 장난치다가 오해가 생겨 경찰에 신고한 지인은 효연의 남자 친구이자 유명 작가 김준형(35)으로 3일 확인됐다.



효연이 작가 김준형과 연인 사이다. 그런데 사건이 터졌다. 지난 1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용산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효연은 지난달 30일 오전 0시 30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에 있는 지인의 집 2층에서 장난을 쳤다. 효연은 지인에게 "1층으로 떨어지겠다"며 장난했고 이를 뒤에서 제지하는 지인의 손을 뿌리쳤다. 이 과정에서 지인은 효연의 손가락에 눈 부위를 맞아 경찰에 폭행 혐의로 그를 신고했다. 이후 두 사람은 용산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곧바로 오해를 풀었다.

- 이해되지 않는건 2년간 사귄 커플인데 손가락에 눈 부위를 맞았다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네티즌들을 얼마나 멍청이로 알면 이런 기사를 낼 수 있을까? 이게 말이나 될 법한 일인가? 

이 같은 내용이 만우절에 보도된 까닭에 팬들은 초반 기사를 부정했고 내용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다. 그러나 소속사는 곧바로 "효연과 지인들은 경찰로부터 심한 장난을 치지 말라는 주의를 받았고, 앞으로 오해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다"고 해명했다. 단순한 해프닝이라는 점을 강조했고 효연과 관련된 또 다른 루머가 퍼지는 일에는 강경하게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 만우절이라 부정한게 아니라 기사가 이해가 안되니까 부정한거지. 이게 말이나 되는 기사냐 상식적으로? 내 생각에는 효연 뛰어내리려는걸 말리려다 경찰에 신고한건 아닐까 한다.



효연 성격 얼마나 지랄맞을지 예상된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