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재밌는 미드 없을까? 그냥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미드 없나? 이런 중에 찾게 된 빅뱅이론. 정말 빅뱅이론은 보물이었다. 이렇게 웃긴 드라마가 있나? 사람들이 재밌다 재밌다 하는 이유가 있네.

 

 

빅뱅이론의 보물 페니. 공대생들 사이에 낀 백치미가 있는 초미녀. 페니가 없었다면 빅뱅이론이 이렇게 재밌을까? 그녀의 표정연기는 진짜 보물임.

 

 

 

별점 9.4의 간지. 평점에서 이미 이 드라마의 느낌을 알 수 있음.

 

 

 

 

이건 빅뱅이론 초반에 페니인데 확실히 최근의 페니보단 날씬함... 부인할 수가 없음.

 

 

빅뱅이론의 주인공들. 공대생들의 유머가 처음엔 좀 어색한데 보다보면 빠져든다. 첨엔 이게 뭔얘기여 싶은 것도 많음.

 

 

 

 

 

시즌을 거듭할수록 후덕해진 페니... ㅠ 그래도 예쁨.

 

 

난 개인적으로 하워드가 제일 좋다. 이 똘끼 충만한 놈. ㅋㅋ

 

 

 

 

 

 

페니는 회를 거듭할 수록 더 예뻐지는듯. 근데 첨보다는 살이 쪘...

 

 

 

 

쉘든엄마. 엄마답게 쉘든을 잘 다룸.

 

 

 

시원하게 웃고 싶은 미드를 찾는다면 빅뱅이론 추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