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도둑들 보셨나요?

유재석의 리얼분노를 볼 수 있었던 재밌는 편.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는 멤버들.

유재석 버림받고 곤장얻고... ㅋㅋ




멤버들 다시 짠다라는 말까지 나온 유재석.

리얼딥빡.







깐죽거리는 노홍철에게 독설 작렬. ㅋㅋㅋㅋ

항문수술까지 나왔네요.



박명수 침묵...

1인자의 분노 앞에서 어린양이 되네요.








유재석 무한도전 도둑들에서 진짜 배신감 느꼈나봅니다.

독설이 계속 이어지네요.






무한도전은 이번 도둑들 특집 진짜 재밌는거 같아요.

추격전도 재밌는데 이런 심리전도 재밌는듯. 








[또 볼만한 글]


2014/08/19 - [걸그룹] - 현아 빨개요, 현아 핫팬츠, 현아 몸매, 포미닛 현아 DMZ 평화콘서트 사진모음


2014/08/19 - [전국맛집] - 도쿄사이카보 후기, 대구 현대백화점 8층 도쿄사이카보, 대구맛집 '도쿄사이카보' 사진


2014/08/19 - [일반인] - 1분튼튼건강 박초롱, 1분튼튼건강 레전드, 1분튼튼건강 노출, 박초롱 트레이너 움짤


2014/08/16 - [걸그룹] - 퀸비즈 몸매, 퀸비즈 착한콘서트, 걸그룹 스타킹, 퀸비즈 망사 스타킹 사진모음


2014/08/15 - [솔로여가수] - 손담비 몸매, 손담비 초미니, 손담비 각선미, 손담비 '가족끼리 왜이래' 제작발표회 사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푸른초원목장우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